리옹.10미터 유압 승강대신선한 혈액을 주입하려면

출시 시간:2024-03-23 15:54:21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550

핵심 팁:리옹.,초보자가 이동 승강기를 조작할 때 어떤 설비의 마모 속도가 빠른지 주의해야 한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 부품의 가공, 설치 요소로 인해 설비 표면이 거칠고 면적이 비교적 작으며 하중이 고르지 않은

초보자가 이동 승강기를 조작할 때 어떤 설비의 마모 속도가 빠른지 주의해야 한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 부품의 가공, 설치 요소로 인해 설비 표면이 거칠고 면적이 비교적 작으며 하중이 고르지 않은 상황에서 설비의 마모를 초래한다.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는 운행 과정 중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끼워 마찰하고, 금속 부스러기와 설비가 차 마찰을 진행하면 설비 부품 표면의 마모를 가속화한다.따라서 이동식 승강기 등 고공작업 플랫폼 설비의 마찰 기간 내에 부품의 마모가 발생하기 쉽고 마모 속도가 빠르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리옹.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급정지가 효과가 있는지는 사용 과정에서 급정지장치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각 항목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살펴보고 반드시 제동장치의 유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 중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베 타 레 오 아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에 어떤 정비 세칙이 있는지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단방향 밸브가 손상되었는데, 단방향 밸브는 기름이 돌아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며,리옹.실내 유압 승강대, 문제가 생기면 부분적으로 환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새로 바꾸면 된다.

장치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조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장치 높이 조절판이 자동으로 상승합니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하강하고 혀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사용할수 있다.


리옹.10미터 유압 승강대신선한 혈액을 주입하려면



부품,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고공 작업 시 안전벨트 금속고리에 자물쇠 고리를 달다.

발견은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인데,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되는 것이다.

경제 관리의 서명 승인.

승강기가 물에 들어간 후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하는지, 가능한 한 승강기가 앞이 높고 뒤가 낮은 상태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배기관에 들어간 물을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하여 변환기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하는 데 유리하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과부하는 전기 기계의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심각할 경우 전기 기계가 타서 망가질 수 있다.

직접 재료승강기 케이블은 승강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어떻게 좋은 케이블을 고르는지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까?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좋은 승강기 케이블을 고르는지 총결해 드리겠습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리옹.승강 플랫폼 유압,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리옹.오일 파이프 첫 페이지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 표피가 파손되고 균열되는 등의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 만약 있다면,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기 기계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핵심 부위에 속하며, 전기 기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는 수명의 절반에 해당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을까?오늘 편집장은 사용자에게 공유합시다!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리옹.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파손 원인을 조사하며,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두 조립 완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리옹.10미터 유압 승강대신선한 혈액을 주입하려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리옹.10미터 유압 승강대신선한 혈액을 주입하려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리옹.10미터 유압 승강대신선한 혈액을 주입하려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리옹.10미터 유압 승강대신선한 혈액을 주입하려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리옹.권하다소식
리옹.최근 소식